예수님과 함께
행복한 교회, 행복한 가정, 행복한 사회





선교&부서
선교현황    |  선교&부서  | 선교현황
인도소식(2012.9)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으로 보내기
  • 밴드로 보내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2-11-01 10:01 조회 1,082 댓글 0
 
인도소식  2012년 9월

            김대균. 고애자. 김지혜
                      이메일 : my-india@hanmail.net, bethelkimko@yahoo.co.kr
   
            집 주소 : Mr. Dae Gyun, Kim / Bethel New Life College
                        126, 5th Cross, Lakeview Residency, Horamavu Agara
                          Bangalore 560 043,  INDIA
                        전화번호 : 91-80-6597 6176(집) 91-80-2844 5123 (사무실) 
                        핸 드 폰 : 91-95916 72833, 91-95910 28979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그동안 주안에서 평안하셨는지요?
저희들은  주 안에서 잘 있습니다.
지금 인도는 계속하여 우기가 진행되고 있지만 비가 오지 않아서 따라서 여름과 마찬가지로 심각한 물 부족 현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저희가 거주하는 ‘뱅갈로’ 도시 전체에 물이 부족하고 저희 신학교가 있는 아그라 지역에도 지하수가 없어서 저희 베델 뉴라이프 신학교에서는 항상 물차를 불러야만 하는 상황에 있습니다. 도시 전체에 물이 부족한 관계로 물차도 쉽게 올 수 있는 상황이 아닌 상태에 있습니다. 이 땅을 주님이 축복하시고 많은 양의 비를 내려 주시도록 기도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베델 뉴라이프 교회 소식
 매주 저녁(월요일, 화요일)에는 저희 ‘베델 뉴라이프 교회’ 성도님들을 위한  ‘제자훈련’ 가르침의 시간이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모두 기쁨으로 제자훈련에 임하고 있으며 특히 신학교가 있는 ‘아그라’ 지역 교회 성도들 가운데 젊은이들이 계속하여 40일, 20일 금식기도를 하는 등 기도에 전념하며 성령의 은사를 받는 일이 일어나고 있으며 좋은 전도자가 되기 위하여 기도하며 훈련 받는 일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자신들도 이제 가정교회의 리더가 될 수 있다는 믿음 하에 지금부터 전도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이들이 소그룹에 참석하여 새로운 교회를 개척하는 일을 계속하여 준비하도록 격려하고 있습니다.
 
미전도 지역 교회 개척 소식
 미전도 지역에 교회를 세우는 일은 계속하여 진행되고 있습니다. 교회가 많이 개척된 고각 지역의 ‘무나왈리’ 마을에 개척한 교회는 주님의 은혜가운데 조금씩 자라고 있으며, 이태원 감리교회의 도움으로 예배당을 건축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건축허가를 주는 ‘판차야’ 오피스의 몇몇 사람이 건축을 반대하였지만 주님의 은혜로 건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약 20%가 무슬림이고, 80% 정도가 힌두들이 거주하는 미전도 지역의 마을이므로 많은 이들이 주께 돌아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7월 초에는 개척된 교회들을 방문하고 우리 신학교 졸업생이 개척한 교회들을 돌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교회를 개척하여 열심히 목회하는 졸업생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고, 또한 연약한 성도님들을 위하여 기도할 때에 저들이 치유되고 귀신들이 소리 지르며 나가는 모습을 보면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어두움의 세력에 묶여서 사는지를 다시 한 번 보게 되고 다시 한 번 복음 전파의 긴급성을 느끼게 되는 귀한 시간들이 되었습니다.

 베델 뉴라이프(새생명) 신학대학 소식
7월 첫 주에 개강한 저희 ‘베델 뉴라이프 신학대학 ’ 학생들은 계속하여 학업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개강 예배에는 이전 감리교 목사님이셨던 ‘바수데반’ 목사님이 말씀을 전하여 주셨고, 이전 남아시아 신학대학 학장님이셨던 ‘A. C. George ' 박사님께서 새로 임명되는 신학교의 스태프들을 위하여 안수하며 기도하며 주시고 말씀을 전하여 주셨습니다.
이번에는 저희 신학교에서 일하던 ‘토마스 조지’ 교수를 신학교의 부학장으로 임명하였고
Academic Dean, Dean of Students, Registrar, Chaplain 등을 새롭게 앉히는 임명식을 가졌습니다. 앞으로 신학교를 인도 현지인들이 잘 양육하고 이끌 수 있도록 계속하여 리더십을 배양하면서 저는 다른 지역에도 훈련센타와 신학교를 세울 수 있도록 기도하면서 준비하려고 합니다.
 10월 29일 ~ 11월 17일 기간에는 약 25명의 졸업생들이 버스와 기차를 타고 북동쪽 메갈라야주의 복음을 듣지 못한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훈련을 위하여 전도 여행의 시간을 갖게 됩니다. 지난해에도 많은 학생들이 안드라 프라데쉬 주에 들어가서 돌바닥에서 모기와 싸우며 잠을 자고 남학생들을 지붕 위에서 잠을 자는 등 불편함이 많은 가운데 매일 같이 3km~13km를 걸으며 전도하면서 회개와 성령의 임재가 강하게 임하는 등 주님이 주시는 많은 기쁨과 능력을 체험하였습니다.
이번 전도 여행도 작년의 전도여행 못지않게 주님의 동행하심이 크게 함께하는 전도여행이 되도록 기도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한국 단기선교여행팀 방문
8월 14일~8월 24일 기간에 인천 제일 감리교회의 선교훈련 팀이 이 곳 인도를 방문하였습니다. 첸나이와 뱅갈로, 카르나타카주의 미전도 지역인 ‘파바가다’, 그리고 유적지인 마이솔, 콜카타, 웨스트 뱅갈의 미전도 지역인 ‘찬드라코나’, 그리고 델리를 방문하였습니다.
‘파바가다’의 교회가 없는 마을 (집회 장소 뒤에는 '모스크'가 있었고 무슬림의 ‘이맘’이 마이크를 대고 큰소리로 기도하고 있었음) 에서 열렸던 야외 전도 집회에서 많은 사람들이 복음에 반응하며 주님을 영접하였고 수많은 귀신에게 눌린 자들이 자유 함을 얻고 치유를 받는 일들이 있음으로 인하여 단기 선교 팀들이 하나님의 역사를 체험하였습니다. ‘웨스트 뱅갈’ 주의 미전도 지역 마을에서도 처음에는 무관심과 조롱으로 대하던 미전도 지역의 마을 부족 사람들이 나중에는 치유기도를 받고 많은 사람이 주님 앞에 나오는 역사를 보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이 여행을 통하여 아직도 인도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복음을 전혀 듣지 못하고 지금도 죽어가고 있는지 알 수 있는 귀한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베다니 사랑의 집 사역(Bethany Home of Love)
불우 어린이 사역의 하나인 고아원 사역(베다니 사랑의 집)은 작년 8월부터 지금까지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14명의 어린이들이 머물고 있습니다. 어린이들은 매일 새벽 5시에 일어나서 6시까지 기도하며 성경을 읽고 묵상하는 시간을 갖고 있으며, 매주 주일 저녁에는 특별 기도의 시간을 갖고 성령 충만을 위하여 기도하면서 기본적인 복음의 진리의 말씀을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과 예배를 드리면서 저들이 얼마나 하나님에 대한 배고픔이 있는지를 보게 됩니다. 베다니 사랑의 집 아이들과 같이 찬양하며 예배하는 시간은 정말로 하늘의 즐거움이 넘치는 하나님의 천국을 맛보는 시간이라고 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어린이들을 수용하기 위하여 집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집의 2층집이 다른 단체에게 주어져서 더 많은 방이 있는 다른 집으로 이사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더 큰 어린이 집을 얻을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사랑의 기도와 후원에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승리하시기를 멀리 인도에서 기원합니다.

감사드리며

인도에서 김대균.고애자.김지혜  드림     

* 기도 요청
1. 늘 주님과의 친밀함 가운데 사역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저희 가족과 동역자의 기도생활이 더욱 더 깊어지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2. 멀리 기숙사 학교에 떨어져 있는 저희 딸 ‘모니카’ 가 날마다 경건 생활을 잘 할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3. 고아원. 학교. 직업훈련센타 건축을 위한 5,000평 ~ 일만 평 이상의 대지를 구입할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대지 구입비 3억 ~ 5억 )
4. 매달 운영에 필요한 경비 (신학교: 600 만원, 고아원: 200 만원)를 늘 풍성하게 공급받을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후원 구좌
농협(김대균) 001-12-100961  국민은행(김대균) 210702-04-018907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선교회
제단헌화

인사말씀

비전및표어

예배안내

교회연혁

섬기는분들

오시는길

포토앨범

교회소식

행사일정